잘되야 용돈벌이 정도
그래 작은 것에 행복감을 느끼자
그래도 희망은 있는가?
평생을 살아도 돈이 부족해서 좋은 것도
못 먹어보는군
내 월급으로 소고기는 사치이지
누가 그러더군 쌀국수는 내 월급으로
가능하다고
다음검색
잘되야 용돈벌이 정도
그래 작은 것에 행복감을 느끼자
그래도 희망은 있는가?
평생을 살아도 돈이 부족해서 좋은 것도
못 먹어보는군
내 월급으로 소고기는 사치이지
누가 그러더군 쌀국수는 내 월급으로
가능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