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쌀국수에 만족하라고 하잖아
하루 만이천원은 점심으로 먹을 수 있다
아까 팔았어도 본전밖에 안돼고
그냥 엄마 말이 맞다
150만원으로 해보고
돈 다 잃으면 다시는 주식 하지 마라고
내 운은 여기 까지라고
나는 운이 없는 사람인가? 되는 일이 하나도 없네
다음검색
그래 쌀국수에 만족하라고 하잖아
하루 만이천원은 점심으로 먹을 수 있다
아까 팔았어도 본전밖에 안돼고
그냥 엄마 말이 맞다
150만원으로 해보고
돈 다 잃으면 다시는 주식 하지 마라고
내 운은 여기 까지라고
나는 운이 없는 사람인가? 되는 일이 하나도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