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 줄 알았다
운명의 여신은 나의 편이 아니다
운없는 사람은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진다고 한다
인내는 하지만
현실은 직시해야 한다
그런데 남은 돈 가지고는 홍쌤이 하는 식으로
해야겠다
나의 조회수 종목은 완전 실패
홍쌤은 안본다 하더라고
오버나잇도 밤에 무수 일이 있을지 모르니 안함
프리장은그냥 전날꺼 파는 시간이라고 하심
다음검색
그럴 줄 알았다
운명의 여신은 나의 편이 아니다
운없는 사람은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진다고 한다
인내는 하지만
현실은 직시해야 한다
그런데 남은 돈 가지고는 홍쌤이 하는 식으로
해야겠다
나의 조회수 종목은 완전 실패
홍쌤은 안본다 하더라고
오버나잇도 밤에 무수 일이 있을지 모르니 안함
프리장은그냥 전날꺼 파는 시간이라고 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