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150만원 다 날리면 주식과 영원히 이별

작성자주식하는 마녀|작성시간26.06.10|조회수4 목록 댓글 0

그럴 줄 알았다
운명의 여신은 나의 편이 아니다

운없는 사람은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진다고 한다

인내는 하지만
현실은 직시해야 한다

그런데 남은 돈 가지고는 홍쌤이 하는 식으로
해야겠다
나의 조회수 종목은 완전 실패

홍쌤은 안본다 하더라고
오버나잇도 밤에 무수 일이 있을지 모르니 안함

프리장은그냥 전날꺼 파는 시간이라고 하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