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도 좀 작용한다고 작성자주식하는 마녀|작성시간26.06.10|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운이 없는 나 ㅠㅠ할 수 없지 모운이 안 따르니 어떻게 해열심히 해도잘 안된깐소확행은 어찌 보면 엄청 절망적인 것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