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을거 같다 11시 마감 ㅋㅋ 작성자주식하는 마녀|작성시간26.06.12|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 최선을 다해서 살아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