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대응의 영역이고 작성자주식하는 마녀|작성시간26.06.12|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외국어는 꾸준히 조금씩 하고거의 3년간 모닝루틴은 해왔고주식은 3개월 째 대응인데 신오빠와는 작별했고돈은 부티 귀티 나는 사람에게 오는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