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주식은 대응의 영역이고

작성자주식하는 마녀|작성시간26.06.12|조회수6 목록 댓글 0

외국어는 꾸준히 조금씩 하고
거의 3년간 모닝루틴은 해왔고

주식은 3개월 째 대응인데 신오빠와는 작별했고

돈은 부티 귀티 나는 사람에게 오는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