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병 심한데 선방했음 ㅎㅎ 작성자주식하는 마녀|작성시간26.06.15|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요병 엄청 심한데 선방했음 ㅎㅎ내일도 화이팅하자주식도 15만원 벌었음내일도 5만원 이상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