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처음부터 무리였나?

작성자주식하는 마녀|작성시간26.06.16|조회수5 목록 댓글 0

텐인텐도 나보고 주식 하지 말라고
안쌤도 그러고

홍쌤도 깡통찬다고 조롱하고

패가 보인다
접기로 했다
소확행을 바라고 살라고 박강사님이 말하지
않았던가?

삼전과 게이트만 계속 사모아야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