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무리였나? 작성자주식하는 마녀|작성시간26.06.16|조회수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텐인텐도 나보고 주식 하지 말라고안쌤도 그러고홍쌤도 깡통찬다고 조롱하고패가 보인다접기로 했다소확행을 바라고 살라고 박강사님이 말하지않았던가?삼전과 게이트만 계속 사모아야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