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난 뭘 해도 잘 안되는거 같다

작성자주식하는 마녀|작성시간26.06.16|조회수4 목록 댓글 0

나의 운세는 좋지가 않다
왜이리 일이 안풀리지? 점 함 봐보라고 하던데
내가 운이 팍팍해서 그러지

그래도 희망을 가지자
난 돈도 서울 아파트 살 정도 될것이고
전출도 성공할 것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