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뭘 해도 잘 안되는거 같다 작성자주식하는 마녀|작성시간26.06.16|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의 운세는 좋지가 않다왜이리 일이 안풀리지? 점 함 봐보라고 하던데내가 운이 팍팍해서 그러지그래도 희망을 가지자난 돈도 서울 아파트 살 정도 될것이고전출도 성공할 것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