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외국어에 올인 하기로 했다
주식은 적립식으로
단타로 하나 적립식으로 하나 똑같을 거 같다
이에 중일영에 올인
누가 묻더군 왜 중국어 일어 영어냐구?
어려운 순이다
올인공부법은 유휘운 강사 식으로
새벽에 공부하고 저녁에는 쉬는 식으로
그리고 뉴스보기와 독서 20분은 저녁에 좀
하도록 쉬는것이 우선이지만
결론이 났으니 계획을 철저히 지키는
적립식은 월급날 일정액 넣기
근데 4시 30분에 일어날 수 있을까? ㅠㅠ
힘내자!
다음검색
그래 외국어에 올인 하기로 했다
주식은 적립식으로
단타로 하나 적립식으로 하나 똑같을 거 같다
이에 중일영에 올인
누가 묻더군 왜 중국어 일어 영어냐구?
어려운 순이다
올인공부법은 유휘운 강사 식으로
새벽에 공부하고 저녁에는 쉬는 식으로
그리고 뉴스보기와 독서 20분은 저녁에 좀
하도록 쉬는것이 우선이지만
결론이 났으니 계획을 철저히 지키는
적립식은 월급날 일정액 넣기
근데 4시 30분에 일어날 수 있을까? ㅠㅠ
힘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