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결론 드디어

작성자주식하는 마녀|작성시간26.06.16|조회수2 목록 댓글 0

그래 외국어에 올인 하기로 했다
주식은 적립식으로
단타로 하나 적립식으로 하나 똑같을 거 같다

이에 중일영에 올인
누가 묻더군 왜 중국어 일어 영어냐구?
어려운 순이다

올인공부법은 유휘운 강사 식으로
새벽에 공부하고 저녁에는 쉬는 식으로
그리고 뉴스보기와 독서 20분은 저녁에 좀
하도록 쉬는것이 우선이지만

결론이 났으니 계획을 철저히 지키는

적립식은 월급날 일정액 넣기

근데 4시 30분에 일어날 수 있을까? ㅠㅠ
힘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