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을 그냥 뱉어버리는 엄마 작성자주식하는 마녀|작성시간26.06.16|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냥 싫다껌은 종이에 싸서 휴지통에 버려라아 여기가 너무 싫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