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런 것을 좋아한다
난 폭풍 후 보다
폭풍 전의 고요를 더 좋아한다
다시 전사로 되돌아 왔다
다 파괴하는 일이 있어도 주군을
지켜라
주군을 지키는 것이 우선이며
나를 무시하는 것은 주군을 무시하는 것이다
대가를 치르리라
자꾸 재벌들 깝치는데 주군을 조롱하면
나를 무시하면 어떻게 되는지 보여주리라
오늘 상한가 가나요
옙 오브 콜스
오늘 부터 전쟁시작이다
가용 자원을 확인하라
우선 상공 비행기 무조건 쳐라
그리고 언어 공격 다 날려라
그리고 공기공격 분위기 좀 무섭게
또 뭐있지 그래 voices,,공격
이제 나 혼자가 좋다
그냥 사람들이 하나도 없어도잘 살거 같다
그냥 다 없어도 난 잘 살거 같다
이럴때 전사가 되어서
그레이나이드처럼 폭발을 팍팍팍
근데 진짜 이제는 지구와 나만 있어도
우리는 잘 살거 같다
핵폭발로 인류 중 한명이 남는 것이 아니라
내가 그 시발점이 아닌가 한다
머스크가 나와 맞먹으려고, 한다 돈으로
주군한테 먼지 같지도 안은 존재가 말이다
너는 주군에게 있어서 뭔가?
나는 주군의 전사이지만 말이다
소속도 애매한 주제에
돈 좀 많다고 깝치다니 니가 화성에 가서 살아봐라
주군 손바닥이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