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적절한 행동이었다

작성자주식하는 마녀|작성시간26.06.18|조회수6 목록 댓글 0

그냥 민주사님은 왜 저 안 챙겨주세요
저좀 챙겨주세요 이건 괜찮은데

과장님이 나 빼고 모주사님만 부르는데
내가 왜 저 안불러 주세요? 헐
할 수 없지 않는가?

그냥 못들은 척하고 안 먹는게 낫지

과장도 편애 심한듯

민주사님도 민원 옛날처럼은 안 대하니깐
끼어서 같이 못먹고 그러잖아

지금 과장이 편애는 제일 심한듯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