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민주사님은 왜 저 안 챙겨주세요
저좀 챙겨주세요 이건 괜찮은데
과장님이 나 빼고 모주사님만 부르는데
내가 왜 저 안불러 주세요? 헐
할 수 없지 않는가?
그냥 못들은 척하고 안 먹는게 낫지
과장도 편애 심한듯
민주사님도 민원 옛날처럼은 안 대하니깐
끼어서 같이 못먹고 그러잖아
지금 과장이 편애는 제일 심한듯하다
다음검색
그냥 민주사님은 왜 저 안 챙겨주세요
저좀 챙겨주세요 이건 괜찮은데
과장님이 나 빼고 모주사님만 부르는데
내가 왜 저 안불러 주세요? 헐
할 수 없지 않는가?
그냥 못들은 척하고 안 먹는게 낫지
과장도 편애 심한듯
민주사님도 민원 옛날처럼은 안 대하니깐
끼어서 같이 못먹고 그러잖아
지금 과장이 편애는 제일 심한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