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80제 신발인데 작 싼건가요 ㅇ? 작성자[스카]저질엠씨|작성시간09.12.15|조회수550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격 990만 인데 싼건가요 ㅇ?덱이 높긴한데 +3이라 좀그런데 빠른댓글부탁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로아]나는소중함돠 | 작성시간 09.12.15 10퍼3장작인데 엄청싼듯? 작성자[베라]집녘 | 작성시간 09.12.15 와 싼데요? 작성자[아케]한달만에렙업 | 작성시간 09.12.15 10퍼하나 60퍼 두장이네요 작성자[제니스]DreamRcX | 작성시간 09.12.15 이런거 찾는것도 힘듬 작성자[스카니아]개허벌아 | 작성시간 09.12.17 ㅋㅋ개싼건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