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사 80제 신발인데 작 싼건가요 ㅇ?

작성자[스카]저질엠씨|작성시간09.12.15|조회수550 목록 댓글 9

 

 

가격 990만 인데 싼건가요 ㅇ?
덱이 높긴한데 +3이라 좀그런데

빠른댓글부탁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로아]나는소중함돠 | 작성시간 09.12.15 10퍼3장작인데 엄청싼듯?
  • 작성자[베라]집녘 | 작성시간 09.12.15 와 싼데요?
  • 작성자[아케]한달만에렙업 | 작성시간 09.12.15 10퍼하나 60퍼 두장이네요
  • 작성자[제니스]DreamRcX | 작성시간 09.12.15 이런거 찾는것도 힘듬
  • 작성자[스카니아]개허벌아 | 작성시간 09.12.17 ㅋㅋ개싼건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