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뱃돈 ㅡ.ㅡ 작성자[브로아]NewGaMun|작성시간06.01.29|조회수3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휴... 이제 중2 올라가는데.. 새뱃돈 6만원을 넘긴적이 없네요 .. 오늘 신권!!! 5천원짤 2장을 받았는데 기분은 좋긴좋네요 ㅎㅎ 처음에 봣을때는 문상인줄알았심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플라나]파ol팅y전사 | 작성시간 06.01.29 신권만 5장 받았슴 -_-.. [2만 5천..ㅠ] 작성자[카디아]시마가하고파 | 작성시간 06.01.29 전 신권 10장에 만원짜리 3장,총 80,000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