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타? 바그나? 태극 부채? 작성자[브로아]빈소녀vvv| 작성시간06.02.09| 조회수47|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제니스]돼성훈 작성시간06.02.09 킁...괜히 사신듯.......1000만이면 67 ~ 68정도 태부살수있지 않을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로아]빈소녀vvv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6.02.09 렙 50에 작신기타보다 작태부 사는게 낫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옐론드]a도적p시프a 작성시간06.02.09 부스터는 안먹히지만 신기타.5이상/74이상 짜리를 1000만에서 1400정도로 구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공속은 느리지만 뎀지가 죽이죠^^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이니]my법사e다 작성시간06.02.09 작태부 부스터가 먹혀서 공속이 좋죠 ...5~6/65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