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내 학교에선체육복을..어디서갈아입으오? 작성자[브로아]휴턴| 작성시간04.03.21| 조회수115| 댓글 2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브로아]쭉쭉빵빵킹카 작성시간04.03.21 작년까지만 해도 탈의실이 있었다는 우리학교지만 교실이 부족하여 교실로 변하고 여자는 교실 남자는 화장실..-_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카]프아군a 작성시간04.03.21 탈의실이라니, 정말 좋겠군, -_-; 우린 합반이 아니라도, 반에서 안갈아입고 모두들 화장실로 우르르르르 -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니스]HUMz 작성시간04.03.21 대략.. 탈의실하나 없는 우리학교는...[털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카]북향의빛줄기 작성시간04.03.21 교실에서 여아 들과함깨 *-_-* 여아들은 치마안에 체육복바지에 위에는 그냥 체육복입는 ㅠ_ㅠ 왠지 아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티]필인nice 작성시간04.03.21 ↑뷁끼! 벌써그런걸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라]비오는날우비 작성시간04.03.21 아,우리는 같이 갈아입어요ㅇ_ㅇ 남자애들은 그냥 친구한테 가려달라고 하고 교실에서-_-여자애들은 치마입은상태에서 바지 입을수 있으니까..뭐 사이좋게 정다운 대화를 하면서 갈아입는것도 꽤 좋아요-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