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 용기사인데여[이속140,점프119]
앵벌사냥터 어디가 좋을까요????? (죽숲X)
①하늘계단1
②하늘계단2
③골렘의숲-1층(풀파)
④기타
--------------- 추천 부탁드립니다!! -------------------
p.s - 노작93 '월아산' 시세가 얼마정도 하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니스]발록의간식 작성시간 06.03.12 골숲이 좋은데 자리 땜에....
-
작성자[베라]나이키v 작성시간 06.03.12 월아 100만? ㅎ 잘안팔릴듯 ㅜㅜ
-
작성자[브로아]듬크 작성시간 06.03.12 멜러디잡거나 906
-
작성자[카이니]겨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6.03.12 100만은 쫌 오바네엽-_-;; 상급이에요 그래도 ;;
-
답댓글 작성자[데메]우리이쁜돌이 작성시간 06.03.13 중급이죠 딱 중급이 92고요. 한..삼사백..? 하늘계단 1강추해요 정말 좋은 사냥터드라구요..차벌보다도 더.. 골렘은 은근히 돈이 많이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