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용 기 사 ]][83]용기사 앵벌 사냥터 추천좀//!! 질문필수

작성자[카이니]겨창|작성시간06.03.12|조회수347 목록 댓글 5

83 용기사인데여[이속140,점프119]

 

앵벌사냥터 어디가 좋을까요????? (죽숲X)

 

①하늘계단1

 

②하늘계단2

 

③골렘의숲-1층(풀파)

 

④기타

 

--------------- 추천 부탁드립니다!! -------------------

 

p.s - 노작93 '월아산'     시세가 얼마정도 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니스]발록의간식 | 작성시간 06.03.12 골숲이 좋은데 자리 땜에....
  • 작성자[베라]나이키v | 작성시간 06.03.12 월아 100만? ㅎ 잘안팔릴듯 ㅜㅜ
  • 작성자[브로아]듬크 | 작성시간 06.03.12 멜러디잡거나 906
  • 작성자[카이니]겨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6.03.12 100만은 쫌 오바네엽-_-;; 상급이에요 그래도 ;;
  • 답댓글 작성자[데메]우리이쁜돌이 | 작성시간 06.03.13 중급이죠 딱 중급이 92고요. 한..삼사백..? 하늘계단 1강추해요 정말 좋은 사냥터드라구요..차벌보다도 더.. 골렘은 은근히 돈이 많이나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