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파풀솔플에 요구되는 사항들 (히어로/다크나이트)

작성자[카이니]카니파수꾼v| 작성시간08.02.25| 조회수416|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컬버린]얼음 작성시간08.02.25 2층에서 잡으려면 체력만은되야하는거같은데.......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 [카이니]카니파수꾼v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2.25 콩 데미지는 8천 약간 넘는 수준입니다. 그이상만 맞추시면 되요.
  • 작성자 [윈디아]쑤여봉 작성시간08.02.25 버서크30이라 그러신지 우유도들고다니시네요..ㅎㅎ 저는 아직20이라 쭈바800개 장어200개 마엘600개내외면 하루2타임을 다뛰더라구요..ㅎㅎ 저도30되고 기계장치쪽에서 공략해야 우유를들고다닐텐데 ..ㅜ
  • 답댓글 작성자 [카이니]카니파수꾼v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2.25 현재 20이구요, 콩뜰 경우 그냥 맞거나, 돌진으로 비벼서 피를 깎습니다. -_-;
  • 작성자 [베라]멸치 작성시간08.02.25 발컨인 제가 파풀 물약 평균 90개 정도써요 우유 90개
  • 답댓글 작성자 [카이니]카니파수꾼v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2.25 크..... 전 왜이렇게 많이쓰죠
  • 작성자 [컬버린]얼음 작성시간08.02.25 흠그래여??? 솔플함도전해볼까.....
  • 작성자 [마르]토월a 작성시간08.02.25 155 히어로 현재 스탠 10개로 파풀 17~20분정도 걸리구요 물약은 대략 우유.. 120개 내외..
  • 답댓글 작성자 [컬버린]얼음 작성시간08.02.26 스텟공이어덯게되세여 그리고 사냥방식은???
  • 작성자 [카디아]헌혈도사 작성시간08.02.26 151히어로인데 물약은 우유 120-150개정도 시간은 20분정도 걸립니다. 브랜 어콤 마스터하고 스탠 20인데.. 분리되어도 밀리지 않아요..
  • 작성자 [아케]Kigon89 작성시간08.02.26 지금은 163이지만 162때 올 2층에서 판당 적게 쓰면 우유 80개 마니 쓰면 95개 정도 쓰고 시간은 14분 정도 걸립니다..브랜 어콤 스탠스 마터고 용사9 인레20입니다
  • 작성자 [마르]Na스 작성시간08.02.26 전 141히어로인데 다들 우유 쓰시네영 전 쭈바 300개에 한 20~25분걸려요
  • 답댓글 작성자 [카이니]카니파수꾼v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2.26 쭈바보다 우유가 싸서 쓰죠; 쭈바 2300, 우유 3천, 회복량 2배차
  • 작성자 [플라나]암모냐나이트 작성시간08.02.26 팔라는 역시 또 제외네...아예 쳐주지도 않는듯...ㅡㅡ 그래도 161팔라 공 12알약 먹고 14분걸림 템이 구려서 좀 느림 우유는 100여개 정도사용
  • 답댓글 작성자 [카이니]카니파수꾼v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2.26 제가 팔라 부주해본적이 없어서요; 별 의도가 있는 건 아니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플라나]암모냐나이트 작성시간08.02.26 단순한 신세 한탄정도 였어요..^^ 4차초반엔 날라댕기다가 점점 힘이 빠지는듯한 느낌이 들어서요.. 버서크 30이나 인레이지 30처럼 혼텔에서 나올것이 없으니....홀차 30이 나온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중..^^
  • 답댓글 작성자 [카이니]Arrkaize 작성시간08.02.26 텔에서는 생츄 30북 나온다던데요
  • 작성자 [베라]인쇄술 작성시간08.03.03 흠... 전 151닼나인데 버서크 피 4000 걸고하는데~ ,.~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