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친목다지기☞]니플하임 새로만들엇습니다

작성자[브로아]Epsidoe빛|작성시간08.08.12|조회수523 목록 댓글 6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냥 이대로 만족해야겟네여 쩝.. 나머진 레벨에 맞겨볼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베라]성쿼니 | 작성시간 08.08.12 렙 잘올라서 꼭 130까지 되시길..
  • 작성자[카스]kiss법사you | 작성시간 08.08.12 중급힘크 하급민크 넣은거 좀 아깝다...
  • 답댓글 작성자[브로아]Epsidoe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08.12 아..저도 아쉽더군요 어떻게 힘크 민크 100개씩 메이커햇는데 힘이중급몇개에하급 민크는 다하급...ㄱ-
  • 작성자[브로아]심리과 | 작성시간 08.08.12 형 무기 노랭이 되는거보고싶네요 +_+!!
  • 작성자[카디아]헌혈도사 | 작성시간 08.08.13 그래도 메이커로 작이래도 되었지만 전 몇일전 메이커로 작하다 펑하고 날아갔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