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8 노작베리트 2천에 구입
창공60퍼7장 장당220 구입 대략 3천5백잃었다고 보면 대겠네요 ㅠ
100이상 베리트띄어서 페프까지 가려고 했는데 저거가지곤 80까지도 못갈듯..ㅠㅠ
지금순덱35 템다 더해서 덱스85넘어요
80때호진으로 바꾸려고 하는데 님들 생각은 어떤지 ㅠㅠ
템은
올15자투
6/6수신기
덱9아이젠
공9노목
덱7이카,힘10깹망
떡화이트첸멜
덱3벨트
힘2슈겔
지금 돈 4천정도 있구요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ㅠ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