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비세팅☞]베리트스피어 작질

작성자[플라나]만지고느껴|작성시간09.02.21|조회수327 목록 댓글 2

 

 2/88 노작베리트 2천에 구입

창공60퍼7장 장당220 구입  대략 3천5백잃었다고 보면 대겠네요 ㅠ

100이상 베리트띄어서 페프까지 가려고 했는데 저거가지곤 80까지도 못갈듯..ㅠㅠ

지금순덱35 템다 더해서 덱스85넘어요

80때호진으로 바꾸려고 하는데 님들 생각은 어떤지 ㅠㅠ

템은

올15자투

6/6수신기

덱9아이젠

공9노목

덱7이카,힘10깹망

떡화이트첸멜

덱3벨트

힘2슈겔

지금 돈 4천정도 있구요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플라나]정1우다 | 작성시간 09.02.21 어 188cm님 오늘 무릉도장에서 봤는데 4천으로 더좋은거 사시는게 나을듯 ...
  • 작성자[크로아]울딴 | 작성시간 09.02.22 요즘 시세로봐선 4천에다 조금 더 보태면 공100이상은 사는거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