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티트 이새키 ㅠㅠ
제가 겨우 레벨 8을 만들고서요
리스항구로 딱 오는데 !
페티트가 버티고있어서 ㅠㅠ
사탕주는 퀘스트 할라고
딱 눌렀더니
경험치를 너무 많이 줘서
레벨이 9가 되버렸어요 ㅠㅠ
이거 그대로 키워도 괜찮나요?ㅠㅠㅠㅠ
흐어어어얽... ㅠㅠ
다음검색
페티트 이새키 ㅠㅠ
제가 겨우 레벨 8을 만들고서요
리스항구로 딱 오는데 !
페티트가 버티고있어서 ㅠㅠ
사탕주는 퀘스트 할라고
딱 눌렀더니
경험치를 너무 많이 줘서
레벨이 9가 되버렸어요 ㅠㅠ
이거 그대로 키워도 괜찮나요?ㅠㅠㅠㅠ
흐어어어얽...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