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차스킬 ▷]ㅠㅠ 어떡해요 ㅠㅠ 이거 괜찮나요?

작성자[크로아]메이지원츄a|작성시간05.12.24|조회수57 목록 댓글 1

페티트 이새키 ㅠㅠ

 

제가 겨우 레벨 8을 만들고서요

 

리스항구로 딱 오는데 !

 

페티트가 버티고있어서 ㅠㅠ

 

사탕주는 퀘스트 할라고

 

딱 눌렀더니

 

경험치를 너무 많이 줘서

 

레벨이 9가 되버렸어요 ㅠㅠ

 

이거 그대로 키워도 괜찮나요?ㅠㅠㅠㅠ

 

흐어어어얽...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케]sch140 | 작성시간 05.12.24 [SC's] 얼마안걸릴텐데 다시키우시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