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바드 어디서 나오는지좀 가르쳐주세요 ㅠㅠ 작성자[스카]ArtOfControl| 작성시간06.01.26| 조회수5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케]말없는사랑s 작성시간06.01.26 에오스탑 8층에 보시면 중간쯤에 나사로 네모모양으로 되어잇는부분있죠? 거기로들어가시면 잇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스카]ArtOfContro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6.01.26 롬바드도 젠 시간이 있나요?/ 없네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케]말없는사랑s 작성시간06.01.26 음..글쎄요;; 예전에 제가깼을땐 여러마리잇엇는데 ; 젠시간..아마없을듯싶네요 ^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스카]ArtOfContro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6.01.26 네 그럼 내일 새벽에 해야겠네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카]켄트경 작성시간06.01.26 ㅋㅋ 새벽에 갈필요없어요 ㅎ 요즘에깨는사람이없어서 ㅋㅋ 그냥 8에 롬바드나오는데 들어가면요 거기 2층 에 롬바드뜨는데 ㅋㅋ 썹돌면 있어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