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법사사냥터 ▷]콜드아이만 나오는곳 정확히 가는방법좀;

작성자[옐론드]소금조각|작성시간06.07.16|조회수5,850 목록 댓글 2

거의 끝까지 가봤는데 다 막혀있더군요; 드레이크 둥지인가 거기까지 가봤는데 거기는 다른 포탈로 향하는 곳도 없고 사람들이 콜드아이만 나오는곳이 있다고 하던데 정확히 어디인지좀 가르쳐 주세요;

잃어버린 신전 바로 전이라고 하던데 잃어버린 신전이 어디로 가야되죠;;

가다보면 한 맵에 포탈이 3개짜리도 나오고 하던데 ;; 제대로 가르쳐 주세요 부탁드림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디아]너사랑하는데 | 작성시간 06.07.16 ; 그니깐 그 빛을잃은동굴2 바로다음맵에서 투명밧줄타고 밑으로내려가서 ;어뜬문들어가면 나와요 근데거기비추에요; 증기나오는거맞으면 100넘게달고; 지형도구리고 거기서사냥하실려면 주니어페페잡는게나아요;
  • 답댓글 작성자[옐론드]소금조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6.07.16 네 ㅠ 한번 가봤는데 정말 별로네요 ㅠ 그곳 포기했음 ㅠ 암튼 가르쳐 줘서 ㄳ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