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드와 스태프의 차이 작성자[카이니]카야냥| 작성시간07.05.23| 조회수512|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크로아]snowboys 작성시간07.05.23 완드가 마력이 좀 더 낮죠. 그리고 공속과 시전과는 관계 없고요 방패도 낄 수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윈디아]데이몬군 작성시간07.05.23 완드랑 스태프랑 차이없는데요 단지 모양만 다르지.. 스태프도 방패 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이니]카야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05.23 결과적으로 완드와 스태프의 차이가 하나도 없다는 말씀인가요? 그냥 꼴리는데로 고르는 건가 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니스]색류 작성시간07.05.23 완드와 스태프의 차이가 제가 아는 바로는 완드는 끝렙 3/8에서 끼고 스태프는 5/0에서 끼고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 단지 그차이점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윈디아]데이몬군 작성시간07.05.23 정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이니]카야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05.23 모두들 감사합니다(_ 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엘니도]루비단풍잎 작성시간07.05.23 한개 더 덧붙이자면 "대체로" 완드가 스태프보다 공속이 빠름니다~// 대체로~~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카이니]카야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7.05.23 ㅋㅋ 저도 스태프가 훨씬 이쁘더군요*_* 완드는 다들 작고 좀 별로라-_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카]인생종쳤어 작성시간07.05.23 완드는 만약 음....하드우드 완드 를 예로 들어 본다면 럭이 처음 낄수있는렙 +2고 나무스태프는 +3 이더라고요...그러니깐 제한 럭이 다르다?(즉 자기렙 +3으로 올리는 사람은 스태프,완드용 자기렙 +2러 올리는 사람은 완드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라]미워흑흑 작성시간07.05.23 완드는 귀여운맛이 ㅋㅋㅋ 스태프는 큼직큼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