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썬콜메이지 ▷]붉켄 컨트롤 하는 방법?

작성자[플라나]마법촉지인|작성시간07.07.01|조회수328 목록 댓글 2

제가 처음 붉켄을 가봤습니다

아스로 얼리니 다른 한놈이 오더군요 그러더니

가까이와서 때리고.. 계속 몰려오니깐 무조건 맞더군요..

맞다 맞다 맞다가 결국 3번이나 죽은..ㅡㅡ

오늘 75찍을라고 했는데.. 적자도 적자라지만 하는방법을 몰라서

잘 못하겠더군요 모아놓고 아스 쓰는게 맞을껀데..

6마리 넘어 가니 7~8마리 몰려있으면 창들이 쑥쑥..

 

하는방법 가르쳐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니스]적운층 | 작성시간 07.07.01 아스 공격범위 180% 이상될때까지는 힘들어요 ㅋ 모여있으면 어쩔수없이 맞으면서 아스쓰는수밖에죠;; 낚시자리가 있는것도아니고 .. 어쩔수없이 적자사냥이에요
  • 작성자[아케]TheFusion3 | 작성시간 07.07.01 공격범위 180 되기전까지 데테가심이 ? 낚시자리도있구해서 흑자날텐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