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처음 붉켄을 가봤습니다
아스로 얼리니 다른 한놈이 오더군요 그러더니
가까이와서 때리고.. 계속 몰려오니깐 무조건 맞더군요..
맞다 맞다 맞다가 결국 3번이나 죽은..ㅡㅡ
오늘 75찍을라고 했는데.. 적자도 적자라지만 하는방법을 몰라서
잘 못하겠더군요 모아놓고 아스 쓰는게 맞을껀데..
6마리 넘어 가니 7~8마리 몰려있으면 창들이 쑥쑥..
하는방법 가르쳐주세요!!
다음검색
제가 처음 붉켄을 가봤습니다
아스로 얼리니 다른 한놈이 오더군요 그러더니
가까이와서 때리고.. 계속 몰려오니깐 무조건 맞더군요..
맞다 맞다 맞다가 결국 3번이나 죽은..ㅡㅡ
오늘 75찍을라고 했는데.. 적자도 적자라지만 하는방법을 몰라서
잘 못하겠더군요 모아놓고 아스 쓰는게 맞을껀데..
6마리 넘어 가니 7~8마리 몰려있으면 창들이 쑥쑥..
하는방법 가르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