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 ▷]합마 귀걸이 살필요 없어요

작성자[카디아]7617|작성시간08.05.13|조회수468 목록 댓글 7

아니, 노가다만하면 합마 20이 넘는 귀걸이를 낄수 있는데

 

수천만원짜리 합마귀걸이 살 필요가 뭐있어요?

 

법사님들 참 부러움 -ㅅ-

 

메이플이어링, 5주년 귀 지력주문서

 

.. 아시죠 ? 당연히 아시겠죠

 

이걸로 노가다 하세요

 

단풍잎으로 메이플이어링 교환하시고

 

5주년 귀지력주문서도 단풍잎으로 교환하면 되고..

 

확실히 사람들한테 이어링 사는것보다 이게 싸게 먹힙니다

 

그래서 .. 제가 합마 20짜리 메이플이어링 끼고있는 표도 ㅠ

 

엉엉 .. 왜 5주년 럭 귀걸이 줌서는 없는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티]i초보i전사ii | 작성시간 08.05.13 합마20짜리 살려고한 본인이지만 4장발려서 20 완성.. << 마지막장 펑안한게다행이지 ..
  • 답댓글 작성자[아케]뇨숙쨔 | 작성시간 08.05.14 처음질럿는데 처음2장해서 좋아라햇는데 실패.. 근데다행히 안터지고2장질러서합마20
  • 작성자[카디아]이집트의노예 | 작성시간 08.05.13 ㅎㅎㅎ........단풍잎 6만개를 투자했음 ㅎㅎ 근대...다실패 이거 말이돼나요/ㅋㅋㅋ
  • 작성자[크로아]뉴학교계단 | 작성시간 08.05.13 10번 깨짐
  • 작성자[하셀로]oI별Ior픔I | 작성시간 08.05.13 안돼니 사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