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독은 카니발어떻게..? 작성자[마르]자리삽Ll다| 작성시간08.07.20| 조회수143|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베라]사슴리본 작성시간08.07.20 전 파애 마스터하고 롬바드잡고잇어여.. 지금 4방이네열 46불독임. (어쎄신리마들이랑 놀면안댐 무지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케]가위 작성시간08.07.20 ● 테니전하고나서 롬바전 하시는데 .. 무조건 롬바만 잡으셔야할거에요 토이 불반감이라 .. // 대충 38~40 정도되셔서 하시면될듯하네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컬버린]올인이꺼 작성시간08.07.20 파에,메디테이션마스터-롬바 템괞찮으면 표도만큼 잘잡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데르]까락노친네 작성시간08.07.29 올인트불독키웠을떄 40부터 롬바드전해서 잘만잡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