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터가 없어서 득할려고 플래툰 잡으려니까 나오는 사냥터도 얼마없고
경험치도 잘 안오르고
마크 잡으니까 꽤 잘오르는데 전체적으로 플래툰보다 득하는게 좀 부실(?)하고
또 몬스터카니발은 할려니까 아이템 없어서 아쉽고
안할려니까 코인으로 목걸이 받아야 되고
고민이네요 뭐해야 할까요?
다음검색
에스터가 없어서 득할려고 플래툰 잡으려니까 나오는 사냥터도 얼마없고
경험치도 잘 안오르고
마크 잡으니까 꽤 잘오르는데 전체적으로 플래툰보다 득하는게 좀 부실(?)하고
또 몬스터카니발은 할려니까 아이템 없어서 아쉽고
안할려니까 코인으로 목걸이 받아야 되고
고민이네요 뭐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