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법사사냥터 ▷]클레릭인데요 플래툰크로노스 vs 마스터크로노스 vs 몬스터카니발

작성자[베라]9번오빠|작성시간08.07.28|조회수502 목록 댓글 2

에스터가 없어서 득할려고 플래툰 잡으려니까 나오는 사냥터도 얼마없고

 

경험치도 잘 안오르고

 

마크 잡으니까 꽤 잘오르는데 전체적으로 플래툰보다 득하는게 좀 부실(?)하고

 

또 몬스터카니발은 할려니까 아이템 없어서 아쉽고

 

안할려니까 코인으로 목걸이 받아야 되고

 

고민이네요 뭐해야 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스]연필꺅이 | 작성시간 08.07.28 각각레벨에맞는파퀘는 그레벨에서 사냥보다 제일잘오르는거라고생각되요..ㅎ카니발하세요
  • 작성자[하셀로]oI별의l향기 | 작성시간 08.07.29 카니발 하세요 슈겔 목걸 먹을겸, 겸치도 오르고, 에스터는 머 나중에 돈 모아서 사면 되는거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