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샤이닝레이에 대하여 질문하겠습니다.

작성자[제니스]달님집에준이| 작성시간04.11.08| 조회수139|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데메]Mschnauzer 작성시간04.11.08 둘 다 마스터가 필수적이구요. 언데드몹한테 썼을때를 본다면 샤이닝레이가 더 강함.
  • 작성자 [카이니]체희s2 작성시간04.11.08 당연히 샤이닝레이가 훨씬 더 세죠. 샤이닝레이는 언데드, 마족 몬스터에게 데미지를 더 크게 준답니다 . 사람들 말을 들어보면 데미지가 꽤 나가는것 같던데 .. (언데드계열에게)
  • 작성자 [제니스]달님집에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4.11.08 그러면 홀리애로우랑 매직클로랑 뭐가 더 강하죠? 그리고 데미지 차이는 얼마나 나죠?
  • 작성자 [카이니]체희s2 작성시간04.11.08 ↑ 데미지 차이가 얼마나 나는지 확실히는 모르겠지만 , 속성몹이 아니면 매직클로가 더 셀꺼에요.
  • 작성자 [마르] 천상유민vv 작성시간04.11.08 언데드나 악 속성에는 홀리가 강하고 다른속성에서는 매직클로가 더 강함
  • 작성자 [벨로칸]I샤이닝I키드 작성시간04.11.08 .. 샤이닝레이는 3차 스킬..이고 매직클로는 1차 스킬인데.... 당연히 샤이닝레이가 훨~ 쌔죠
  • 작성자 [플라나]v미인사탕v 작성시간04.11.08 그거야, 매직클로는 기본 공격력 80으로 한몹치는거고 샤이닝레이는 기본공격력 105로 6마리의 몹을 치는 거니깐, 레이가 훨씬 세지요,
  • 작성자 [마르디아]ThEwiNpo 작성시간04.11.09 우리 피방아찌가 클레릭 1위인데 혼자서 자쿰 샤이닝 으로 하면 3~4천 나오던데요-_-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