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피드파이어 폭풍의시 공격속도비교 작성자[메데르]홀넥| 작성시간09.11.30| 조회수251|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플라나]디파일러 작성시간09.11.30 래피드파이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벨로칸]점술가 작성시간09.11.30 동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이니]동욱과상용 작성시간09.11.30 래피드파이어가 약간 더 빠른걸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카]전힘10퍼 작성시간09.11.30 공속은 래피드>폭시>트리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스카니아]HP증가량향상 작성시간09.12.02 트리플이제일빨라염...아닌가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르디아]폭풍사수s 작성시간09.11.30 래피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라]4279 작성시간09.11.30 똑같다고 알고있음.. 래피드가 빠르다쳐도 폭시보단 뎀지 현저히 딸림. 캡틴은 배타는게 진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크로아]일당백이야 작성시간09.12.01 어호 '박으면' 폭시보다 더뽑는걸루 기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라]4279 작성시간09.12.01 그건 보스때만 쓰지않나요? 글고 캡틴은 보스나 사냥이나 십중팔구 배 타니.. 캡틴=배에서 사냥 이라고 봐야할거같네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니스]거상의허접 작성시간09.12.01 비슷한 걸로 알고있는데... 어쨋든 150퍼센트에 공속더빠른 트리플이 사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윈디아]벽투 작성시간09.12.01 폭시 8.3발인가 트리플보다 더 빠르지 않나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니스]단하나a 작성시간09.12.02 래피드가 더빠른데 데미지는 폭시가더높죠 .캡틴분들 래피드안쓰자나요뎀지별루라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