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적스킬팁]다크사이트 팁이라고나 할까;;

작성자[플라나]파사드|작성시간08.01.04|조회수1,341 목록 댓글 18

별 쓸모없어 보이지만..

 

헤이를쓰시고 타크사이트를 쓰시면 이속이 -됩니다

 

하지만 다크사이트를 쓰고 헤이스트를 파티원에게 받으면 풀이속이 나오네요.

 

다크사이트를 마스터 안해도 풀이속이 나올수 있습니다

 

아는분도 있갰지만 저는 몰랐기에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옐론드]미국산언니 | 작성시간 08.01.05 이거옛날부터그랫어요 ㅋㅋㅋ옛~~날부터..
  • 작성자[벨로칸]L팸마lll | 작성시간 08.01.07 응;;?
  • 작성자[아케]미니참깨스틱 | 작성시간 08.01.23 ㅋ 이거 더 이상한거는 옛날 할로윈 유령 사탕 먹고 유령 되도 파티원 이 헤이 쓰면 빨라 졌어요 ㅋㅋ
  • 작성자[제니스]순대이인분 | 작성시간 08.01.25 헉 난 몰랐눈데 ㅡㅡㅋㅋ 좋은정보 ㄳㄳ
  • 작성자[카스티아]씹춘 | 작성시간 08.01.28 나도 몰랏는데 ;ㅋ . 항상 느려져서 짜증 났는데 감사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