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브로아]노청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5.30 또한 열심히 사냥중인 격수분들이 똥꼽하라고하는데 ; 동꼽하실프리 구한다고하지 돌심하실프리 구한다는 소리는 듣지도 못했구요 돌심해서 돈받는 이유는 적자가 나니깐 돈을받는거구요. 110넘은 프리 우롱하는 격수도 눈에 매우 거슬리네요..솔직히 다 같이 렙업하자고 하는파티인데 고렙프리라고 강퇴시키는 그런 어처구니없는 짓거리를 누가하시고 계시는데요 ㅎ_ㅎ... 전 경험치 조금더 먹겠다고 강퇴시키는 그런 격수들 자체가 전 싫습니다. 제가 호소글을 쓰는 이유는 그 강퇴때문에 모든 결과가 초래된다는 것만큼은 아셔야 할것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 [카이니]No1I도적I 작성시간08.05.30 색류님... 한가지 간과하신 듯한 부분 말씀드려도 되겠습니까? 망둥파티에서 프리는 단지 버프돌리는 존재인 것이 아니라 2,3층분들의 '생명줄(?)' 쥐고있는 힐러의 역할도 합니다. 그리구 격수시면 잘 아시겠지만 1층 줄에 매달려서 내려가다보면 뉴트주니어의 사정권에 들어와서 공격당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정피가 넘어가기전에는 원킬나서 걍 죽어버리는거죠. 프리도 경치 올리려고 그 같잖은소리, 같잖은 대우 받아가면서 사냥터에 버티고 있는 건데... 죽음을 무릅쓸 리가 없지요. 결국 가드를 치고 움직여야 한다는 소리가 되는데 가드를 치면 mp가 푹푹 까지죠.
-
답댓글 작성자 [카이니]No1I도적I 작성시간08.06.02 한번 공격당하면 그걸로 끝인 게 아니라 올라오기위해서 한방을 더맞을지 두방을 더맞을지도 모릅니다. 결국 한번 떨어지면 지대한 량의(좀 오버한 듯한 표현이긴하지만) 마나를 쓰고 올라오게 되므로 돈(물약값)에서의 손실과... 2,3층을 버려두고 1층으로 내려온 것이기에 2,3층 격수들의 위험부담도 늘어나게 되는 것이죠. 그렇게 되면 2,3층 격수분들은 소극적인 사냥을 하게 되므로 돌심을 하나 안하나의 부분에는 별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작성자 [스카]매출채권 작성시간08.05.30 동꼽문제는 동꼽을 해도 사냥에 지장이 있는맵이 있고 없는 맵이 있지만 그래도 동꼽은 열심히 사냥하시는 다른 파원분들에게 예의가 아닌것 같습니다. 돌심의 경우엔 프리에게 포션값을 줘야 한다는 말도 제가 보기엔 약간 이기적으로 보이네요. 맴에 따라 약간 차이는 있겠지만 대부분의 경우, 격수분들은 적자를 감수하고 사냥을 하시는데.. 저 솔직히 프리키우면서 블와나 남둥에서 돌심을 뛰어봤지만 적자라는 생각은 전혀 없었어요. 많진 않지만 어느정도는 흑자거나 아니면 본전이었죠. 거기에 격수에 비해선 적다지만 경험치까지 얻는거니 남는 장사죠.
-
작성자 [플라나]Double헌터a 작성시간08.07.24 아 정말 개공감 ㅠㅠ 감동받음. 진짜 전장하고 망둥 ㅡㅡ 욕나오죠..저두 님이랑 비슷한 경험이 잇어서 그심정 잘압니다. 전장 프리는 한명, 전장하려는프리졶나많고.. 진짜ㅡㅡ요즘엔 미니던전? 이따구가 생겨서, 자리싸움은없는거같은데. 그래도 프리들은 렙올리기가 정말힘드네요..전 항상 자리만 구하는데 시간을 반정도 보냅니다. 그리고 더 어이없는것은 전장에서 동꼽하고 밥좀하고 좀 처먹겟다는데 전장에서는 동꼽하는게 매너가 아니라면서 과감하게 짜르더군요? 정말억울하고 화낫지만 -_ - 전 인맥이없어서 ㅈㅈ.. 그리고 개념없는님들, 파티장이라고,인맥좀잇다고 나대시는님들 개념좀챙기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