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적스킬팁]표도 1~70까지 스킬트리~

작성자[아케]ID포장마차|작성시간05.04.02|조회수2,947 목록 댓글 6

뭐 그리 길게 할 필요는 없구요.. ㅎ

밑에꺼 참조 ~_~

 

 

1차스킬:럭세1->님블3->킨아이즈8(마스터)->럭세20(마스터)->님블20(마스터)디스오더3->

다크사이트10  <- 여기까지가 1차 스킬 이였습니다 ^_^..

 

 

 

 

2차스킬:마스터리5->자벨린부스터5->크리티컬스로우(?)30(마스터)->헤이스트20(마스터)

->인듀어3->드레인1->마스터리20(마스터)->드레인30(마스터)->부스터18 

 

↑가 2차 스킬이였습니다 ^-^..

 

2차 스킬에 표도 갑부이신분 (작메,떡메or토비or전물)하고 사냥하실수 있는 분들은 헤이와 크리티컬 스킬을 바꿔서 마스터 하시면 되구요

파워가 쌔지고 싶으시다면 크리 올리셔두 됩니다.(대신 지겹습니다 -ㅅ-..)

 

한마디로 하자면 갑부는 선헤이,서민은 선크리죠..

 

좋은 자료 되시길..ㅇ  _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이니]JS환희S2 | 작성시간 05.06.26 젤 먼저 헤이 찍는게 조아요. 태클은 아니지만 고렙분들이(90이상)그러셔서
  • 작성자[크로아]리나얌g | 작성시간 05.07.29 크리찍는게더조아요^^빨리렙업해서 헤이도나중에다찍어도 늦지않아요
  • 작성자[스카]우빙 | 작성시간 05.08.22 헤이먼져 찍어야죠;; 파퀘는 안하나요_-;
  • 작성자[윈디아]아이엠어굿걸 | 작성시간 05.08.26 어떤거를 찍어야하나요 ㅠㅠ?
  • 작성자[옐론드]s대녀s | 작성시간 05.10.17 파퀘를 생각 하시면 헤이를 추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