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원러브유 입니다..
도적을 키우고 있긴 한대.. 그렇지만 법사도 잘알긴 합니다. ㅎ
법사는 말이죠.. 음.. 내~ 안질립니다. 뭐 나중에가서야 질리겠지만.. 다른직업보다는 재미를 느끼는 편이지요.. 해리포터 아십니까? 솔직히 이세상이 메이플 세상이라면.. 당신은 전사와 법사중에 뭘 선택하겟습니까? 거의 법사이실껍니다. [아니면 말고 ㅠㅠ ] 해리포터처럼 마법을 쓴다면 얼마나 재밋겠습니까?
이상- 법사를 왜하는지에 대해 말했습니다. ^^-
제 1화 : -만들기-
자법사 만들어봅시다. 법사는 힘과 덱스가 [4,4] or [4,5][5,4][5,5] 가 되겟지만 말입니다..
조금만 시간 투자해서 4,4를 만들어보는게 어떨까요??
법사 스텟 찍는법은 렙업을 할때마다 자기레벨 +3이 럭이어야합니다.
즉렙이 30이면 33이 되어야한다는거죠.. 초반에 스텟이 4,4,?,?
이렇게나오면 자기레벨 + 3이 럭이되도록 잘 조절하세요. 조절못하면 메이플 접으세요..
아니면 친구가 해주던가.. [제동생 조절 못함.. --;;]
제 2화 : -사냥터 공략-
사냥터는 말이죠.. 먼저 초반에 레벨 1때까지는
니나와 저녘 반찬 , 로저의 사과 , 거울 받기 , 토드의 사냥법, 샘과 초록달팽이,피오의 수집,문제 맞추기
, 마리아 만! 하십시오.. 만약 쾌스트가 너무 많다 싶으면 이중에 몇가지 골라서 하시구요 너무 적다하시면
마이의 수련을 넣어 도 돼긴하나 2번째건 안됩니다.. 2번째 거는 주황버섯 `10마리를 잡아오라는
법사의 치명 적인 말을 한다는거죠..
니나,로저,거울,토드는 뭐 자신이 에이치피를 달아가면서 사냥을 해야하는건 아닙니다.. 필수적으로
하는것이 좋구요..
피오의 수집은 섭을 돌아가면서 낡은상자를 부셔 버리세요. 이것도 돈과 겸치를 많이 주니깐 꼭 필수적으로 하시기 바래요.
문제맞추는것은 꾀 경엄치를 준답니다. 예전에 토드나 피오수집 문제맞추기가 없엇다면 우리는
계속 초록달팽이나 잡아야 할 신세죠.. 하지만 과거와 지금이나 다르잖습니까?
샘과 초록달팽이는 물론 초록달팽이도 6~8대정도 때려아하긴 하지만.. 그래도 10개 죽이는건
괞찮으니 렙업을 하는다 치고 해야합니다. 명심해야할것은 내가 사냥을 들어가기전에 샘한테
먼저 쾌스트를 받는 것이 좋아요..
마리아 쾌스트는 전해주는것이고 보상으로 가죽모자나 머리띠 등을 주니깐 꼭하시길 바래요.
만약 적다싶으면 마리아 잇는곳에서 마이라는 애가잇는데 [킹오브 파이터? ]
그넘한테 말을걸면 스포아 10마리 파란버섯 10마리 초록달팽이 10마리 잡아오레요
조금 끈기가 잇다면 하시구요.. 저한테는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법사만 ,,]
빅스!! 쾌스트 법사가하면 형님 입니다.. 제친구가 법사인데 그걸 햇대요 스텟도
잘올렸는데. 에이 거짓말 이라고 말했는데. 쾌스트창 보니깐 완료에 빅스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그넘한테 메이플 만나면 맨날 형님이라고합니다., [내기엿거든요. ㅠㅠ ]
빅스 절대 하지 마십시오. [재미로 하다가도 큰코 다침.!! 제친구는 조금 별나고 끈기가 많아서 ,,--]
렙은 5까지 올리세요.. 심심하면 6까지 올리시던가요.. 5까지는 그렇게 힘들지 않고 쾌스트를
이용해서 올릴수있으니 너무 걱정하지마십시오. 5~6정도에 배를 탑니다.. 7때가도 좋긴한데
5~6이 더 좋겟죠?
리스항구에 가면 헤네시스로가서! 사냥터에서 하지말고!!
애들한테 쩔받으세요 ㅜㅜ 사실 사냥하는것보다 쩔이 더 많답니다.. 이럴때는..
음.. 아무나 친구한테 받던가요 사냥하는 지나가는 사람보고 말을걸어요..
그리고 모라고 모라고 말걸다보면 친구가되고요 친추가 가능하겟죠?
그러면 그사람보고 님 ㅋㅋ 렙 8이나 7까지 올려주세요. ㅜㅜ 제가 법사라서
이렇게 하시면됩니다.. 만약에 그딴방법 안통하고 친구없으면
돌아다녀서 쩔해달라고하고 공쩔 해주는사람보고 해달라고 하시면되요..
그런 애들은 주황버섯이나 슬라임 잡으면 1퍼씩 오르게되니 걱정하지마세요.
자 드디어렙 8 드디어 지긋지긋 한 초보자 시절은 가라 !!
자 법사가 되었다.
자그럼 스킬 올리는법좀 알아보자.
-제 3화 스킬법 -
이게 제일 좋습니다. 에너지볼트 1 ->회복량 5 -> 증가량 마스터 -> 매직클로 10 -> 회복량 마스터 ㅡ>매직클로 마스터 ㅡ> 매직가드 마스터 이렇게 올리시면 딱 됩니다..
-제 4화 사냥터 공략 - [다시 들어감..]
이제렙은 8이고 스킬은 드디어 에너지볼트.. 조금 구리지만 렙 8됫을때 정말 반가운 스킬입니다.
왜냐 한번써보세요 1이 자주뜹니까?? 아닙니다. 이제 그 지긋지긋한 Miss,1,2는 안뜨고
새로운 숫자를 맛보게 될껍니다.
[우드완드 와 장비템을 맞추세요. 장비템은 렙 10템을 맞춰주세요.!!]
-아 자고로 말해드리겟습니다. 생각보다 완드가 안좋아요. 우드완드는 초반에만 끼시구요
렙이 되다 싶으면 스태프로 갈아 끼우세요. 그리고렙 25때 위저드 스태프를 끼는데
28때 미스릴완드를 끼세요. 즉 다 종합하면
우드완드 - 스태프들 [잘모르겟슴]-마지막스태프 [위저드 스태프] -미스릴완드 입니다
미스릴완드는 렙제가 28이죠.. 이것을 이용해서 30 넘어서 다른 완드를 끼시길 바랍니다.
초반에 에너지볼트를 배웟다면 어느정도 데미지가 뜰때까지 [ 약 렙 13이나 12,14]가 될때까지
엘리니아 남쪽에있는 왼쪽포탈에서 노십시오. 특히 슬라임 많이죽이세요..
그래서 어느정도 되면 헤네시스 사냥터 1에서 슬라임만 나오는 2층에서 사냥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매직클로가 슬라임이 1방이라면 슬라임굴 [맵이름 까먹엇음.. 남쪽 굴이엇나 모르겟다.]
에서 많이노시구요.. 그다음에 매직클로를 마스터하고 고목나무 스태프를 끼우면
버블링을 잡으세요. 버블링은 가끔가다 물작을 주기때문에 하세요. [전 2개나 득 ^^]
꾀 득을 많이 줄거에요. 그래서 버블링을 잡아서 렙 25가되면 위저드와 장비를 끼고
박쥐를 잡으세요 [스티지.]
스티지는 상성상 물약을 많이 주기때문에 그렇게 많이 사지는 마세요..
제친구 스티지가 주는 물약 중에 주황포션은 안먹엇는데 30되니깐 500개가 모여졋대요
스티지가 물약을 주는 확률은 20%나 30% 또는 10% 입니다.[잘은모르겟지만 잘줌..]
스티지를 게속잡아서 30을 만든다음 2차를하고 스티지르 또잡습니다.. 개미굴에서 좀벗이
한방이 나올때까지.. 그럼
왜 30인데 좀벗에서 안노는지 그이유를 말씀합니다
30때가되면 좀벗은 한방이 아닙니다., [만약 작이라면 한방일수도잇겟죠.. 만약 좀벗이 1방이면 가세요.]
스티지는 겸치를 32를 주고 좀비버섯은 잘모르겟지만 사십몇을 줍니다. 하지만 스티지는
1방이라서 스티지 2마리 [즉 2방]을 때리면 64를 얻어요. 하지만 좀비버섯은 한방이아니고
2방인데 불구하고 사십몇박에 안주기때문에 스티지를 잡으라는것입니다. 스티지는
아주 많고 위와 아래를 이동하면서 잡으면 더 렙이 빨라지게됩니다.
이상 마치겟어요.~
아참! 리스항구에서 나무방패 끼는거 잊지마세요..[냄뚜잇는사람은 냄뚜 껴야겟죠 ?]
그리고!! 20때가되면 아침이나 늦은밤에 할수있다면야 파티쾌스트를 하세요 ^^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쥬디스]JsAir장각 작성시간 05.10.09 법사캐도 빅스 깨기 쉬운데 ㅡ,.ㅡ 저 지금 쥬디스섭 새로 법사 키우고 있는데 메이플 아일랜드 퀘스트 다 깸
-
답댓글 작성자[아케]OneLoveU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5.10.10 법사캐 빅스 깨기 어렵답니다 ^^ 전사보단 어렵조 주황버섯 체력이 60이라면 50~60대 갈겨야 합니다. 그래서 그 시간에 아예 달팽이를 죽이라는것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쥬디스]JsAir장각 작성시간 05.10.11 그리고 좀 힘들더라도 깨는게 더 좋아요,, 나중에 퀘스트 정리할 때,, 메이플 아일랜드 퀘스트 안 꺠고 남아 있으면 걸리적 거리거든요
-
작성자[벨로칸]크램 작성시간 05.10.10 쉽던데;;
-
작성자[크로아]Cross화신 작성시간 05.10.12 그러고 저는 그냥 랩 8때 리스항구로 나가는 게 나을듯 싶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