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훈련부 화신입니다.
작년 9월에 개최되었었던 안양시 육상대회가 올해는 2개월 당겨서 7월 11일(토)에 개최됩니다.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내용 양식에 맞추어 댓글에 남겨주세요!
* 올해부터 몇몇종목은 문자로 기록을 보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전화번호 기재 및 현장접수가 어렵다고 하네요. 고민하지 말고 댓글!
* 참가는 조금 어렵다 하시는 분은 응원도 좋아요. 단체게임이라 응원하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 경품 추첨 확률도 매우 높습니다.
==================================================================================
<첨부: 공문서 원본>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제임스 작성시간 10:32 new
가젤 저도 작년에 계주까지 3관왕이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젤 작성시간 2시간 58분 전 new
제임스 헉~~애플한테 가려져서 ㅎㅎㅎ
이제 기억나네요.
그 집에서 총6관왕~
중학생 아드님한테 100미터
기록 재 달라고하고 같이 뛰었는데~
슬리퍼 신고도 나를 코치하면서
달린 그 귀여운 아드님도 오나요? ㅋ -
작성자너굴 작성시간 2시간 14분 전 new
너굴/5k/남/01091618768
-
답댓글 작성자가젤 작성시간 52분 전 new
너굴팀장님 ^~^
부상 나으셨나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너굴 작성시간 51분 전 new
가젤 7월10일까지 쉬고 11일날부터 슬슬 뛰어볼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