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함께하고싶은 대회

2026년 안양시장배 육상대회(26년 7월 11일 토요일)

작성자집념의화신|작성시간26.06.23|조회수176 목록 댓글 8

안녕하세요 훈련부 화신입니다.

 

작년 9월에 개최되었었던 안양시 육상대회가 올해는 2개월 당겨서 7월 11일(토)에 개최됩니다.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내용 양식에 맞추어 댓글에 남겨주세요!

 

* 올해부터 몇몇종목은 문자로 기록을 보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전화번호 기재 및 현장접수가 어렵다고 하네요. 고민하지 말고 댓글!

* 참가는 조금 어렵다 하시는 분은 응원도 좋아요. 단체게임이라 응원하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 경품 추첨 확률도 매우 높습니다. 

 

 

 

 

 

 

 

 

==================================================================================

 

<첨부: 공문서 원본>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제임스 | 작성시간 10:32 new 가젤 저도 작년에 계주까지 3관왕이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젤 | 작성시간 2시간 58분 전 new 제임스 헉~~애플한테 가려져서 ㅎㅎㅎ
    이제 기억나네요.
    그 집에서 총6관왕~

    중학생 아드님한테 100미터
    기록 재 달라고하고 같이 뛰었는데~
    슬리퍼 신고도 나를 코치하면서
    달린 그 귀여운 아드님도 오나요? ㅋ
  • 작성자너굴 | 작성시간 2시간 14분 전 new 너굴/5k/남/01091618768
  • 답댓글 작성자가젤 | 작성시간 52분 전 new 너굴팀장님 ^~^
    부상 나으셨나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너굴 | 작성시간 51분 전 new 가젤 7월10일까지 쉬고 11일날부터 슬슬 뛰어볼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