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 마리아마리아
몸뚱아리는
무리했을까
즐기던
아이스크림
입에 닿으니
살살 사르르 사르르
달달달하고
달콤한 여운 남는
입맛 쩝쩝 다시는
아이 맛있어
그리고
찡긋!!!
쉬어야겠다
기쁘고
즐겁고
행복했던
오늘 하루
명동성당에서
미사참례도 하고
예수님
아시지요
비천한 저를
살려주셔서
감사,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아이스크림 / 마리아마리아
몸뚱아리는
무리했을까
즐기던
아이스크림
입에 닿으니
살살 사르르 사르르
달달달하고
달콤한 여운 남는
입맛 쩝쩝 다시는
아이 맛있어
그리고
찡긋!!!
쉬어야겠다
기쁘고
즐겁고
행복했던
오늘 하루
명동성당에서
미사참례도 하고
예수님
아시지요
비천한 저를
살려주셔서
감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