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아이스크림

작성자maria4759|작성시간26.06.12|조회수4 목록 댓글 0

아이스크림 / 마리아마리아

 

 

몸뚱아리는

무리했을까

 

즐기던

아이스크림

 

입에 닿으니

살살 사르르 사르르

 

달달달하고

달콤한 여운 남는

입맛 쩝쩝 다시는

 

아이 맛있어

 

그리고

   찡긋!!!

 

쉬어야겠다

 

기쁘고

즐겁고

행복했던

 

오늘 하루

 

명동성당에서

미사참례도 하고

 

 

예수님

아시지요

 

비천한 저를

살려주셔서

 

감사,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