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반 플리마켓이 준비되었습니다 쨔잔~~~😊
오늘의 활동을 이야기 나누고 두근대는 마음으로 플리마켓 오픈!
믿음반의 첫번째 활동은 판매 였어요~
구매자는 소망반 친구들!!
신중한 구매를 하였지요~ 😎
"인형 사세요~~"
믿음반 플리마켓 사장님들은
열심히 물건을 홍보하고 판매하였죠~ 👍
돈 계산은 철저히!!!!
북적 북적 ~~
호황을 이루는 착한 가격 믿음 플리마켓!
얼마인지 가격을 말해주고~
금액을 정확히! 받아야죠~
구매한 손님에겐 "감사합니다~" 말하며
친절한 서비스 응대!! 😎
채아트박스 첫 완판입니다!!! 👏👏👏
(채아가 플리마켓 준비때 코피가 났어요~ 코피 투혼으로 첫 완판을~~😆)
서서히 완판된 매장들이 생겨나고~
우리 부자 됐어요~~~ 😏
아직 남은 물건들은 열심히 홍보하며
마지막 판매에 박차를 가했답니다! 😆
믿음반 플리마켓이 성황리에 판매를 모두 마쳤습니다~ 와우! 😍
자......이제 믿음이들은 장바구니를 메고
신상품 입고가 되었다는 기쁨반 플리마켓으로 오픈런!!!!!!!!!😙
한바퀴 돌아보며 어떤 물건이 있는지 보고
내가 사고 싶은 물건을 겟!!
"형 이거 어때??" 🤗
"이 옷은 얼마에요?"
"저는 인형 샀어요~"
저 벌써 가방이 무거워요! 꽉 찼어요~!!!
신나는 믿음이들~😊
동생이 돈 계산이 어려우면 도와주고
동생이 물건을 잘 사는지도 봐주고...
짝궁 동생 손을 꼬옥 잡고 동생도 잘 챙겨줍니다.
고마워 형님들~❤
3000원은 천원이 3장!!!!
이제 돈 계산도 잘 하게 되었죠~ 👍
이제 구매 막바지에 접어들어요~
어서 어서 사세요~~~~
어머 손님! 이 옷 너~~~~~~~무 잘어울리신다~~~😍
지갑이 열렸어요!😉
이렇게 마지막 구매까지 신중히 마친 믿음이들!
각자의 무거운 장바구니를 정리하고
시원한 마리아 슬러시 팝콘(MSC)을 먹으러 사랑반으로 갔어요~ ~~🥤🥤🥤
슬팝 한잔에 단돈 500원!!!!
오렌지맛과 포도맛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떤 맛으로 드릴까요? 😙
"선생님도 드셔보세요~~"
500원의 행복!!!!🤩
물건을 팔고, 사고, 시원한 슬팝 까지~~
이제 마지막으로 운동장으로 나가서
폴짝 폴짝 게임존
어린이 타투
주인 없단 마리아(말이야) 무인 상점까지 즐겨봅니다~😄
게임하고 타투를 하고 나서 상점을 가면
미션 완료로 모든 물건이 무료!!! 😮😮😮😮😮 와우!!!
소라게가 생각나는 멋진 비니와
따뜩한 양말도 있어요~~
있어야 할껀 다 있구요~ 없을 건 없답니다
마리아 플리마켓!
각자의 타투를 자랑하며~~ ㅎㅎ
해님분단이 만든 현수막까지~~
이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재미있는 플리마켓이
모든 물건을 완판하며 성황리에 끝났어요~~👏👏👏👏👏👏
오늘 재미있던 걸 이야기 나누니
판매, 구매, 슬팝, 게임, 타투 모~~~~두
골고루 이야기 하더라구요.
지금쯤 집에서 이야기 보따리와
장보따리를 푸느라 바쁠 우리 믿음이들이 보이는 것 같아요~🤭🤭🤭
열심히 간판 제작하고, 플리마켓에 팔 물건을 고르고
판매와 구입의 과정, 그리고 즐길거리까지...
오늘의 활동이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이 되었길 바라며....
열심히 준비해주신 학부모님께도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오늘 도와주신 운영위원회와 도우미 어머니들께도 감사드려요!
즐거운 주말 보내고 우린 다시 월요일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