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학년도 기쁨반💚

6월 11일 자연물 밥상⛰️🥣

작성자마리아유치원|작성시간26.06.11|조회수88 목록 댓글 0

오늘은 산에 가는 날~~
오랜만에 산에 가는 날인 것 같네요~~
바람이 솔솔솔
시원하게 다녀왔어요~🤗


산에 가기 전에는 꼭 앞에서 영상 찍어줘야죠!!
오늘은 하나 둘 셋 야옹~~

(선생님 목소리가 너무 크네요ㅠㅠ)

열심히 열심히
산에 올라가다가
팔각정에서 잠시 쉬는시간~~


다리도 아프고 엄청 높게 올라왔다며 ㅎㅎ
벌컥벌컥 물을 마시는 기쁨이들

계양산성 위쪽으로 올라가기 위해서
다시 힘을 내서 올라갑니다


푸른 하늘과 뒤에 꽃이 있으니
얼마나 귀여운지 사진으로 남깁니다~


오늘은 자연물 밥상 만드는 날~!
자연물로 함께 상을 차려보았어요~~

계양산성에 있는 여러가지 자연물들을
탐색하며 다니고 있는 아이들~~


찾아오면 하나하나 만들었답니다!
하나를 만들어도 계속 추가되는 상 차리기 ㅎㅎ


<기쁨반의 자연물 밥상>

이렇게 완성되었습니다~~💗

자연에서 뛰어노는 게 제일 재미있는 아이들~~

신나는 자연 안에 머물기~~~

이제는 삼삼오오 모여서
협동놀이를 하는 아이들이랍니다~


오랜만에 산행이라서
다리가 많이~~~아픈 기쁨이들이었어요!!

우리가 모아온 자연물들은
모아모아서
다시 자연으로 돌려주었답니다!!

다음 자연 안에 머물기때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