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산에 가는 날~~
오랜만에 산에 가는 날인 것 같네요~~
바람이 솔솔솔
시원하게 다녀왔어요~🤗
산에 가기 전에는 꼭 앞에서 영상 찍어줘야죠!!
오늘은 하나 둘 셋 야옹~~
(선생님 목소리가 너무 크네요ㅠㅠ)
열심히 열심히
산에 올라가다가
팔각정에서 잠시 쉬는시간~~
다리도 아프고 엄청 높게 올라왔다며 ㅎㅎ
벌컥벌컥 물을 마시는 기쁨이들
계양산성 위쪽으로 올라가기 위해서
다시 힘을 내서 올라갑니다
푸른 하늘과 뒤에 꽃이 있으니
얼마나 귀여운지 사진으로 남깁니다~
오늘은 자연물 밥상 만드는 날~!
자연물로 함께 상을 차려보았어요~~
계양산성에 있는 여러가지 자연물들을
탐색하며 다니고 있는 아이들~~
찾아오면 하나하나 만들었답니다!
하나를 만들어도 계속 추가되는 상 차리기 ㅎㅎ
<기쁨반의 자연물 밥상>
이렇게 완성되었습니다~~💗
자연에서 뛰어노는 게 제일 재미있는 아이들~~
신나는 자연 안에 머물기~~~
이제는 삼삼오오 모여서
협동놀이를 하는 아이들이랍니다~
오랜만에 산행이라서
다리가 많이~~~아픈 기쁨이들이었어요!!
우리가 모아온 자연물들은
모아모아서
다시 자연으로 돌려주었답니다!!
다음 자연 안에 머물기때 만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