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학년도 기쁨반💚

6월 19일 기쁨반 신상품 입고!!🔔 골라골라~~ 플리마켓🛍

작성자마리아유치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149 목록 댓글 4


어서 어서 오세요~~
오늘아니면 못 사는
마리아 플리마켓이 찾아왔습니다~~✨️

(해님분단의 멋진 작품🍀)


오늘의 일정과
가게 사장님이 해야하는 말
손님일때 해야하는 말
다시 한번 이야기 나누며
마리아 유치원 플리마켓을 시작했답니다!!


각 가정 만들어주신 간판과
보내주신 물건들로 기쁨반 가게를 만들었어요~


기쁨반은 바깥에서 게임도 해보고
어린이 타투(판박이)도 하고

'주인이 없단 마리아'
무인상점에서
고를 수 있는 물건을 골라보았어요~


다음으로 어린이 타투존으로!!


어린이 타투를 보여주면 물건을 고를 수 있답니다~



이제 내 가게로 가서 판매를 준비해요~~

(달님분단의 기쁨반 간판!!!)

"물건 사세요~~~~~"
크게크게 이야기하며 연습을 많이 했어요!!



기쁨반 사장님들은 준비 완료!
기쁨반 마트에는 믿음반 손님들이 와서
구매했어요~



기쁨반 상점 물건 모두 완판!!!

지갑이 두둑해졌으니
사고싶은 물건을 사볼까요??~~

기쁨반은 소망반으로 물건 사러 갑니다!!


정말 시장같죠??

손님일때는
"얼마에요??"
라고 얘기하고 돈을 내는거라고 배웠답니다



원래 쇼핑하고나면
기진맥진 달달한게 먹고싶잖아요~~??


기쁨이들을 준비한 슬러쉬와 팝콘
슬팝!!!!



어서오세요~~ 슬팝입니다!!
슬러쉬 팝콘도
500원을 내고 먹을 수 있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1년 권우진 엄마 | 작성시간 26.06.19 너무 귀엽고 재미있는 행사에요. 👏🏻👍🏻 어떤 친구에게 사고 팔았는지 다 알려주고 재밌었다고 말해주네요😆 즐길거리 먹거리 다양하게 준비해주신 선생님들과 도움주신 어머님들 감사합니다. 🩷
  • 작성자21 오벼리 엄마 | 작성시간 26.06.19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이 된 것 같아요 ! 벼리도 너무 즐거웠다고 다음에도 또 하고 싶다고 하네요 ㅎㅎ 비록.. 판 물건 보다 사온 물건이 많다는게 함정입니다만..ㅎㅎ^^;;ㅎㅎㅎ
    더운날씨에 선생님과 어머님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21 이로운 엄마 | 작성시간 26.06.19 정말 서로 나누고 바꿔 쓰는 뜻깊고 즐거운 행사였던 것 같아요🤩
    준비해주시고 고생해주신 선생님들과 어머님들께 감사드리고, 좋은 물건을 나눠준 아이들에게도 고맙습니다🫶🏻
    아이들에게도 좋은 경험이 된 것 같아 이런 행사가 또 있었으면 좋겠어요.🙇🏻❤️‍🔥🙂‍↕️
  • 작성자22안윤찬 엄마 | 작성시간 26.06.20 간판부터 판매할 물건고르고 가격도 정하고 윤찬이가 열심히 준비했는데 처음부터 참여하지 못해 너무 아쉬워요~ 🥲그래도 팝콘도 슬러쉬도 먹었다며 보자마자 자랑하네요 ㅎ책이랑 학용품을 골라 구매했다는게 너무 의외였어요 ㅎ뜻깊고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엔 늦지 않을거예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