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수피아로 체험학습을 다녀왔습니다!
생각보다 덥지 않은 날씨에 야외 놀이터에서 실컷 놀기도하고 커다란 나무들과 식물들을 관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우와~~~~ 나무가 진짜 커요!!!
식물원 안에 있는 작은 동물원도 구경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새, 거북이, 기니피그 등 다양한 친구들을 만날 수 있었답니다🫶🏻
이제 2층으로 올라가봐요!
올라가서 내려다보니 나무가 정말 크다는걸 다시 느꼈답니다!
아이들이 나무만큼 올라왔다며 정말 신나있었어요🥰
시원한 폭포앞에서도 찰칵✌🏻
수피아 안녕~~🌴
기다리고 기다리던 놀이터로 가볼까요!!!
오늘의 첫번째 놀이터입니다.
놀이터에 부분적으로 공사중인 곳이 있어서 안전에 대해 다시 이야기를 나눈 후 신~~~나게 놀아봅니다🤗
두번째 놀이터에 도착했습니다!
6월의 체험학습도 무사히 다녀왔습니다!!
바람도 불고 적당한 날씨에 놀고 올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정말 신나는 하루였고 많~은 시간을 놀이한만큼 땀을 많이 흘린 날이었으니 깨끗하게 씻고 푹~~~자고
내일 플리마켓행사를 즐거운 마음으로 기대하길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