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찬반의 최고 형님 !
7살 친구들과 함께 기차🚅 타고
서울로 졸업여행을 다녀왔어요 💨
함께 웃고, 함께 걸으며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우리들의 특별했던 서울 기차여행 이야기,
지금 함께 만나보세요 📹
❤️🧡💛💚🩵💙💜
서울행 기차를 기다리며 📸🤍
-
맛있는 아침 먹고 힘차게 놀 준비 완료 🍞🧃❤️
간식과 물이 들어있는 귀여운 가방도 선물받았어요 🧸
-
용산 전쟁 기념관에서 - 📸
다양한 전시를 관람하며 우리나라의 역사를 알아보고 🇰🇷
실제 전투기와 탱크를 살펴보며 뜻깊은 시간을 보내요 ✨
-
맛있는 점심 먹고 에너지 충전 완료! 🔋
-
청계천에서 - 📸🩵
청계천을 따라 걸으며
도심 속 자연을 느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
시원하게 흐르는 물소리를 들으며 친구들과 함께 산책해요
-
경복궁에서 - 📸❤️
우리나라의 대표 궁궐, 경복궁을 탐방해요! 🏯
-
광화문 광장에서 - 📸🩶
다양한 전시와 체험을 통해
세종대왕과 이순신 장군을 만나보았어요 🌌
나의 이름을 직접 써보며
우리 글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았습니다 🖌️
-
설레는 마음으로 떠난 서울 기차여행!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장소를 둘러보고 새로운 경험을 하며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
돌아오는 기차 안에서는 맛있는 김밥을 먹으며
여행의 여운을 나누었습니다 😊
함께여서 더욱 행복했던 오늘이
우리 친구들의 마음속에 오래도록 간직되기를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