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나는반

우리들의 즐거운 기차여행🚅

작성자김혜영|작성시간26.06.08|조회수55 목록 댓글 0


🚆 서울 졸업여행 🚆

신나는반 친구들과 함께 설레는 마음을 안고
서울로 졸업여행을 다녀왔습니다! ✨
.
.


기차를 타고 떠나는 특별한 여행에 친구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기대감과
호기심으로 가득했답니다. 😊

.
.


용산 전쟁기념관에서는
우리나라의 역사를 알아보며
나라를 위해 애쓰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가져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양한 전시물을 관람하며
역사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
.
경복궁을 둘러보며 조선 시대의 궁궐 모습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웅장한 궁궐의 모습을 직접 보며
왕과 왕비는 어디에서 생활했을지,
어떤 일을 했을지 이야기 나누어 보았답니다.
또한 아름다운 전각과 넓은 마당을 걸으며
우리나라의 역사와 전통문화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 문화유산의 소중함도 함께 알아가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
.
.
친구들과 다양한 경험을 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


신나는반 친구들의 웃음과 설렘이 가득했던 졸업여행!
사진과 영상을 통해 아이들의 행복했던
순간들을 함께 만나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